10월 3, 2022

본인이 직접 운전하던 차량이 주택과 충돌한 후 중태에 빠진 여배우 앤 헤이치

본인이 직접 운전하던 차량이 주택과 충돌한 후 중태에 빠진 여배우 앤 헤이치

Mingle Media TV

금요일(8/5) 로스앤젤레스 마비스타 지역에서 여배우인 앤 헤이치(Anne Heche)가 자신의 차를 운전하다가 한 주택과 충돌한 후 그녀가 운전하던 차량과 주택에 화재가 발생했다고 로스앤젤레스 경찰서의 홍보관인 제프 리(Jeff Lee)의 발표를 인용해 TMZ와 NBC 로스앤젤레스등이 보도했다.

제프 리가 발표한 바에 의하면 “헤이치는 자신이 운전하던 차량이 주택과 충돌할 당시 고속으로 주행중이었으며, 해당 차량이 주택과 충돌한 후 차량은 화염에 휩싸였고 차 안에 있던 헤이치는 큰 화상을 입은 것으로 파악됐다”고 밝혔다. 그녀는 당시 중태에 빠져 사고현장에 출동한 소방서의 구급대원에 의해 인근에 있는 지역 병원으로 옮겨진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로스앤젤레스 소방당국(LAFD)은 “앤 헤이치가 타고있던 차량이 주택에 충돌한 후 발생한 화염을 소방관들이 진압하는 데에는 1시간 이상이 걸렸으며, 다른 부상자는 아직 보고되지 않고 있다”고 발표했다.

앤 헤이치는 “도니 브래스코(Donnie Brasco)”와 “식스 데이 세븐 나잇(Six Days Seven Nights)” 및 “왝 더 독(Wag Dog)”영화에 출연하면서 한국인들에게 잘 알려진 여배우로 최근에는 “용기(The Brave)”, “콴티코(Quantico)” 및 “시카고 P.D.”를 비롯한 수많은 TV 시리즈물에 출연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