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8, 2022

펜실베니아 주에 있는 집에서 화재 발생, 어린이 3명 포함 총 10명 사망

펜실베니아 주에 있는 집에서 화재 발생, 어린이 3명 포함 총 10명 사망

WNEP

펜실베이니아 주 네스코펙(Nescopeck)에서 금요일 이른 아침 화재가 발생해 어린이 3명을 포함해 총 10명이 숨졌다고 펜실베니아 주 경찰 당국의 발표를 인용해 ABC 뉴스와 더 가디언등이 보도했다. 화재로 인한 희생자들의 연령대는 5세에서 부터 79세까지 다양한 것으로 알려졌다.

펜실베니아 주 경찰이 보고한 바에 따르면 금요일 새벽 3시 전에 2층으로 된 주택에 화재가 발생해 소방관들이 현장에 출동했으며, 해당 주택안에 있던 성인 3명은 무사히 빠져나왔지만 10명은 주택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고 밝혔다. 펜실베니아 주 경찰인 데렉 펠스먼(Derek Felsman)은 금요일 아침 기자들에게 “소방관들이 집 뒤편으로 진입하려고 시도했지만 광범위한 화염으로 접근이 불가능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펠스먼은 “우리는 이번에 발생한 엄청난 화재사건에 대해 철저하고 완벽한 조사를 위해 여러 부서와 협력하고 있으며, 특히 소방당국의 화재조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다. 해당 주택은 화재로 완전히 전소됐다”고 덧붙였다.

이번 화재와 관련하여 범죄 수사를 할 것인지 묻는 질문에 펠스먼은 “먼저 화재가 발생한 원인에 초점을 맞출 계획이며, 소방 당국이 화재조사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고의적인 방화로 판단될 경우 방화와 관련된 범죄 수사에 착수할 계획”이라고 대답했다.

이번에 화재가 발생한 주택이 위치한 네스코펙은 필라델피아의 북서쪽에서 약 95마일 떨어져 있는 작은 도시로 2021년 기준으로 이 도시에는 1476명 남짓 되는 주민들이 살고 있는 것으로 집계되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