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 2022

뉴욕시, 거의 100개에 달하는 위험한 오토바이들과 ATV 불도우저로 제거

뉴욕시 당국, 거의 100개에 달하는 위험한 오토바이들 불도우저로 제거

Paul Martinka via NY post

뉴욕시는 화요일 거의 100대에 달하는 진흙탕 경기용 오토바이들을 불도우저로 파쇄시켰다고 뉴욕포스트와 폭스뉴스등이 에릭 아담스(Eric Adams) 뉴욕시장의 발표를 보도했다. 에릭 아담스 뉴욕 시장은 뉴욕시 거리에서 활보하는 불법적이고 위협적인 오토바이들의 운행을 근절하기로 결정했으며, 승인되지 않은 불법 오토바이와의 전쟁을 계속하겠다고 선포했다.

그러면서 아담스 시장은 “NYPD는 뉴욕시 거리에 있는 시끄럽고 위협적이며 위험한 진흙탕 경기용 오토바이와 ATV를 없애기 위해 엄청난 일을 했다. 수년 동안 뉴욕시에서 그들은 통제 받지 않았으며, 기소되지 않아 계속해서 불법적인 일들을 행해 왔다”고 덧붙였다.

그는 계속해서 “그래서 나는 거리에 활보하는 불법적인 오토바이들을 없애고 우리 자치구에 시민들이 안전하게 거닐 수 있는 곳으로 만들겠다는 약속을 절대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NYPD가 보고한 바에 의하면 올해 지금까지 뉴욕시 거리에서 약 900대의 불법적인 오토바이들과 ATV를 압수했으며, 이는 작년에 비해 88% 증가한 수치라고 밝혔다.

아담스는 압수된 불법 오토바이와 ATV를 재판매하거나 기부한 후 해당 운송기계들이 뉴욕시 도로를 다시 차지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아예 분쇄시키는 방법을 택했다고 밝혔다. 아담스는 “그 기계들은 오늘 분쇄되어 다시는 우리 도시를 공포에 떨게 할 수 없을 것이며, 그 기계들은 불도우저로 분쇄된 후 고철로 변해 결국 재활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