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4, 2022

인디애나 주 경찰, 여행용 가방안에서 숨진 채 발견된 소년 신원 확인 중

인디애나 주 경찰, 여행용 가방안에서 숨진 채 발견된 소년 신원 확인 중

Indiana State Police

지난 달 인디애나 주 남부지역에 있는 울창한 숲 속에서 발견된 여행용 가방 안에서 한 소년의 시신이 발견된 후 그 소년에 대한 신원파악을 지금도 하고 있는 중이라고 인디애나 주 경찰 당국의 발표를 폭스59과 WDRB등이 보도했다.

셀러스버그(Sellersburg) 소재의 인디애나 주 경찰은 약 4피트(122 센티미터) 키에 마른 체격과 짧은 머리의 5~8세 가량된 흑인 소년의 신원을 파악하기 위해 대중들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카운티 검시소에서 소년에 대한 부검을 실시했지만 사인은 밝혀지지 않았으며, 소년의 사망시간은 시신이 발견되기 일주일 전 쯤으로 추정된다고 주 경찰당국은 밝혔다.

인디애나 주 경찰에 따르면 아이의 시신은 독특한 라스베이거스 문양으로 돼 있는 여행용 가방 안에 있었으며, 버섯을 따던 그 지역 주민이 지난 4월 16일 발견한 후 911에 신고했다고 밝혔다. 소년의 사망과 관련하여 경찰은 비공개로 수사를 진행해 오다가 소년의 신원파악을 위해 공개수사로 전환했으며, 공개수사 후 해당 사건이 언론을 통해 보도되자 지금까지 500-1,000통의 사건관련 전화가 걸려온 것으로 밝혀졌다.

인디애나 주 경찰당국이 발표한 바에 의하면 숨진 어린아이는 전국 어린이 실종자 명단에 등록돼 있지 않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지금으로서는 숨진 소년을 알고있는 지인들의 제보에 의존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고 밝히면서, 해당 소년을 알고있거나 이번 사건 해결에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1-888-437-6432로 전화해 줄 것을 당부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