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9, 2024
Home » 위스콘신 주 10세 소녀 숨지게 한 소년 용의자 체포

위스콘신 주 10세 소녀 숨지게 한 소년 용의자 체포

1
위스콘신 주 10세 소녀 숨지게 한 소년 용의자 체포

Dan Powers/USA TODAY/Chippewa Falls Police Department

위스콘신 주 치페와폴스(Chippewa Falls)의 한 숲에서 주검으로 발견된 10세 소녀인 일리아나 피터스(Illiana “Lily” Peters)를 살해한 용의자로 한 십대 소년이 검거됐다고 치페와폴스 경찰서장인 매트 켈름(Matthew Kelm)이 화요일 밤 발표한 내용을 토대로 USA 투데이와 스타 트리뷴지등이 보도했다.

켈름 서장에 따르면 용의자는 숨진 소녀와 잘 알고 지낸 사이라고 밝히면서 용의자는 현재 구금돼 있지만, 그에 대한 신상공개는 검토되지 않고 있으며, 그 소년이 왜 소녀를 살해했는지에 대한 동기는 현재 조사중에 있다고 덧붙였다. 피터스를 살해한 용의자에 대한 체포는 그녀의 시신이 숲에서 발견된 지 하루 만에 이루어졌다.

치페와폴스 경찰당국은 월요일 보도자료를 통해 피터스의 아버지가 일요일 밤 그녀가 이모집을 방문한 후 집으로 돌아오지 않자 경찰에 신고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그날 밤 늦게 그녀의 이모 집에서 가까운 산책로 옆에서 소녀의 자전거를 발견했고, 다음날 아침 오전 9시경에는 그녀의 자전거가 발견된 산책로 근처의 숲에서 그녀의 시신을 발견했다.

치페와폴스 경찰당국(CFPD)에 따르면 피터스가 이모 집에서 그녀의 집으로 돌아오는 도중 실종됐으며, 피터스가 실종되던 날 밤이 가족들과의 마지막이었다고 밝혔다. 수사당국은 당일 밤 K9팀과 드론을 이용해 그 소녀에 대한 수색작업을 밤새도록 진행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피터스는 치페와폴스의 통합학군에 속해있는 초등학교 4학년에 재학중이었다. 한편 이번 사건의 수사는 위스콘신 주 범죄수사국(Division of Criminal Investigation)과 위스콘신 주 범죄 연구소(Crime Lab)를 포함하여 여러 수사기관이 CFPD를 도왔던 것으로 전해졌다.

관련기사

위스콘신의 한 숲에서 주검으로 발견된 10세 소녀

1 thought on “위스콘신 주 10세 소녀 숨지게 한 소년 용의자 체포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