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4, 2022

오레곤 주 산에서 스노우보더 타다 실종된 사람 시신 발견돼

오레곤 주 산에서 스노우보더 타다 실종된 사람 시신 발견돼

Mt. Hood Meadows - Wikipedia

오레곤 주 후드리버(Hood River) 카운티의 후드 메도우스 산(Mt. Hood Meadows)에서 스노우보더를 타다가 실종된 라이언 매더(Ryan Mather)로 확인된 시신을 토요일 아침 발견했다는 후드리버 카운티의 보안관실 발표를 KATU등이 보도했다.

보안관실에 따르면 매더는 지난 화요일 실종된 이후 발견돼지 못하다가 금요일 저녁 수색 구조대에 의해 헤더 캐년(Heather Canyon)에 있는 클락 크릭(Clark Creek)의 눈사태 잔해에 그의 시신이 묻혀 있다는 증거를 발견했다고 밝혔다. 매더가 발견된 곳은 급한 경사로 유명하며, 이 곳의 경사는 오르기가 어려운 블랙 등급 또는 오르기가 매우 어려운 더블 블랙 다이아몬드(double black diamond) 등급으로 분류돼 있다.

구조대는 금요일 저녁 그의 시신을 발견하고 토요일 이른 아침 시간에 수습하기로 결정했다. 토요일 오전 10시 30분경 스키 구조대원들과 후드리버 카운티 보안관 대리인들은 후드 메도우 산 개울가에서 그의 시신을 수습했으며, 그의 시신을 수습하는데 걸린 시간은 약 2시간 이었다. 라이언의 시신을 확인한 구조대원들과 보안관들은 그의 가족들에게 토요일 아침 그의 시신이 수습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후드리버 카운티 보안관인 맷 잉글리쉬(Matt English)는 “라이언 매더의 사망에 애도를 표하며, 그의 죽음으로 실의에 빠져있을 가족들에게 위로의 말을 전한다. 아울러 라이언 매더의 수색작업과 그의 시신을 수습하는데 도움을 제공해 준 모든 기관들과 단체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