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4, 2022

아이오와 주 나이트클럽에서 총격사건 발생, 2명 사망 10명 부상

아이오와 주 나이트클럽에서 총격사건 발생, 2명 사망 10명 부상

KCRG

아이오와 주 시더래피즈(Cedar Rapids)의 한 나이트클럽에서 일요일(4/10) 새벽 1시 30분경 표적 공격으로 의심되는 총격사건이 발생해 2명이 숨지고 10여명이 부상당한 후 병원으로 후송됐다는 시더래피즈 경찰당국의 발표를 KCRG와 NBC 뉴스등이 보도했다.

시더래피즈 경찰당국은 “터부 나이트클럽 라운지(Taboo Nightclub and Lounge)로 알려진 곳 에서 신원을 알 수 없는 괴한들에 의해 24발여의 총탄이 발사돼 남성 한 명과 여성 한 명이 숨졌으며, 총격당시 그 곳에는 150여 명의 사람들이 있었다”고 밝히면서 “총격 당시 다운타운을 순찰하고 있던 경찰관들은 해당 총격사건에 즉시 대응했다”고 덧붙였다.

클럽 내부에서 총격이 발생하자 많은 사람들이 클럽 밖으로 쏟아져 나왔고, 당시 경찰관들은 이미 클럽 밖에 있었으며, 경찰관들이 클럽 내부로 진입하자 그 곳에는 이미 한 명의 남자와 여자가 총에 맞아 숨져있었다. 경찰당국은 “클럽에서 많은 사람들이 한꺼번에 쏟아져 나올때 총격범도 함께 나온 것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몇 명의 총격범들이 해당 사건에 연루됐는지 아직 확실하지 않다”고 밝혔다.

총에 맞아 부상당한 10명의 부상자들중 몇 명은 위독한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경찰당국은 “이번 총격사건의 수사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범인들이 표적을 이미 정해놓고 계획적으로 총격을 진행했던 정황들이 발견됐으며, 총격 당시 사건현장에 있었던 사람들중 총격범에 대해 알고 있는 사람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