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9, 2022

휴스턴 스포츠 바 총격사건, 1명 사망 4명 부상

휴스턴 스포츠 바 총격사건, 1명 사망 4명 부상

ABC 13

토요일 새벽 12시 50분경 휴스턴 근교에 위치한 스포츠 바 주차장에서 말다툼을 벌이던 두 그룹간에 총격전이 발생해 1명이 사망하고 4명이 부상당했다고 해리스 카운티 보안관실 발표를 인용해 휴스턴 크로니클과 KHOU11드이 보도했다.

해리스 카운티 보안관실에 따르면 휴스턴 서쪽의 웨스트하이머(Westheimer) 로드 16203에 위치한 알 스포츠 바(Al’s Sports Bar) 주차장에서 말다툼을 벌이던 두 그룹간에 총격전이 발생했으며, 해당사건과 관련된 용의자들의 검거는 아직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밝혔다.

보안관실은 총격이 발생하기전 몇 명의 남성들이 바에서 말다툼을 하다가 바의 주차장으로 나온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보안관실은 또한 싸움이 발생한 원인에 대해서는 계속 수사를 진행중이며, 해당 총격으로 남성 한 명이 사망하고 또 다른 남성 2명과 여성 2명이 부상을 당해 메모리얼 허먼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다.

보안관실은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있는 총격 부상자들의 상태는 모두 안정적이며, 4명의 총격 부상자들 중 2명은 총격이 발생했던 주변에 있다가 변을 당한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한편 총격에 연루된 한 사람은 오도바이클럽 조끼를 입고 있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