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8, 2024
Home » 조지아 주 사격장의 강도사건, 무기도난 및 3명 사망

조지아 주 사격장의 강도사건, 무기도난 및 3명 사망

1
조지아 주 사격장의 강도사건, 무기도난 당하고 3명 사망

WSB-TV

조지아 주 그랜트빌(Grantville)에 위치한 록 스탁 바렐(Lock Stock & Barrel)로 확인된 사격장에서 금요일 오후 5시 30분경 강도사건이 발생해 해당 사격장의 주인과 아내, 그리고 손자 3명이 사망했다고 그랜트빌 경찰당국의 발표를 워싱턴포스트와 NBC 뉴스등이 보도했다.

그랜트빌 경찰당국에 따르면 “저녁 8시경 경찰관들이 출동해 3명의 사람들이 강도에 의해 살해된 사실을 발견했으며, 강도들은 사건현장에서 약 40문의 총기들과 그 곳에 부착된 감시카메라를 떼어낸 후 가져갔다”고 밝혔다. 경찰당국은 “알코올담배총기국(ATF) 및 조지아 수사국(GBI)과 함께 이번 사격장 강도사건을 조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랜트빌 경찰당국에 따르면 금요일 이른 저녁시간에 사격장의 주인 아들이 사격장을 방문한 후 사격장 건물안에서 3명이 숨져있는 것을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고 밝혔다. 수사 당국자들은 “해당사건의 피해자들은 토미(Tommy), 에블린 호크(Evelyn Hawk)와 그들의 손자인 루크(Luke)이며, 손자인 루크는 고등학생으로 봄방학을 맞이하여 조부모의 사격장 운영을 도왔다”고 밝혔다.

이들 피해자들은 거의 30년 동안 그랜트빌 지역사회의 일원이었으며, 이 지역사회는 주민들 수가 너무 적어 서로간에 다 알고 지내는 사이라고 수사관들은 덧붙였다. 한편 그랜트빌 시와 전국스포츠사격연맹(National Sport Shooting Federation)은 해당 사건의 범인 검거를 위해 최대 15,000달러의 보상금을 제공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랜트빌은 조지아 주의 주도인 애틀랜타에서 남서쪽으로 약 50마일 떨어져 있는 조그마한 마을 규모의 도시로, 2020년 기준 이 곳에는 약 3,103명의 주민들이 살고 있다. ATF는 해당사건의 정보제공자는 1-888-ATF-TIPS(888-283-8477)로 연락하거나 ATFTips@atf.gov로 이메일을 보낼 수 있으며, atf.gov/contact/atf-tips 방문이나 Reportit 앱 사용 및 reportit.com을 방문해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1 thought on “조지아 주 사격장의 강도사건, 무기도난 및 3명 사망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