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4, 2022

아칸소 주 자동차 쇼 장소에서의 총기난사로 1명 사망, 24명 부상

아칸소 주 자동차 쇼 장소에서의 총기난사로 1명 사망, 24명 부상

GMA

토요일 밤 7시(동부시간 저녁 8시)경 아칸소 주 듀마스(Dumas)에 있는 자동차 쇼가 개최된 장소에서 총기난사가 발생해 해당 쇼에 참석한 군중들 중 1명이 숨지고 최소 24명이 부상을 당했다는 아칸소 주 경찰(ASP) 발표를 NBC뉴스와 워싱턴포스트등이 보도했다. 아칸소 주 경찰에 따르면 해당 총기난사의 용의자 한 명이 현재 구금돼 있지만 또 다른 용의자를 찾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다.

ASP 범죄수사과 특수요원들이 밤새 피해자들과 목격자들을 인터뷰하면서 해당 총격사건의 조사가 계속 진행 중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으며, 해당 총격사건이 발생한 장소는 듀마스의 중심부를 통과하는 US 65번 고속도로가 있는 장소인 것으로 알려졌다.

총격사건이 발생한 자동차 쇼는 후드-닉 재단(Hood-Nic Foundation)과 델타이웃조직(Delta Neighborhood Empowerment Organization)이 주최했으며, 이 두 단체는 듀마스의 지역 청소년들을 위해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듀마스는 아칸소 주 중심도시인 리틀록(Little Rock)에서 남동쪽으로 약 80마일 떨어져 있는 작은 도시로 2020년 기준 4,001명의 주민들이 살고 있다.

한편 토요일과 일요일 밤 사이 댈러스의 보탐 장 블루바드(Botham Jean Boulevard) 5200 블록에서도 총격사건이 발생해 1명이 병원으로 후송된 후 숨졌으며, 여러 명의 사람들이 부상을 입었다는 댈러스 경찰당국의 발표를 달라스 모닝뉴스와 ABC뉴스등이 보도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