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8, 2024
Home » 테네시 주 한 카운티 교도소 환풍구로 탈출한 수감자 3명 수색 중

테네시 주 한 카운티 교도소 환풍구로 탈출한 수감자 3명 수색 중

0
테네시 주 한 카운티 교도소 환풍구로 탈출한 수감자 3명 수색 중

Sullivan County Sheriff's Office

금요일 아침 테네시 주 북동부의 한 교도소에서 탈출한 수감자 3명을 찾고 있다는 설리번(Sullivan) 카운티 보안관실 발표를 WCYB등이 보도했다. 설리번 보안관 사무실 발표에 따르면 설리번 카운티 교도소에서 탈출한 세 명의 수감자들은 토비아스 카(Tobias W. Carr, 38), 조니 브라운(Johnny S. Brown, 50), 티모시 사버(Timothy A. Sarver, 45)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세 명의 수감자들은 교도소 지붕에 있는 HVAC 통풍구를 통해 탈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일요일 설리번 보안관실이 발표한 바에 의하면 이들 세 명의 수감자들은 버지니아 주 남서부 풀라스키(Pulaski) 마을 근처에서 흰색 쉐보레 트럭을 타고 간 것으로 추측된다고 밝혔다.

설리번 카운티 보안관실은 현재 이들 탈옥수들을 찾는데 테네시 주 수사국(TBI)과 미 연방 보안관실(US Marshals Service)이 돕고 있다고 밝혔다. 미 연방 보안관실과 테네시 수사국은 각 탈옥수 체포에 도움이 되는 정보제공자에게 각각 5,000달러와 2,500달러의 포상금을 제공한다고 발표해, 3명의 탈옥수들을 체포하는데 제시된 포상금은 총 $22,500인 것으로 알려졌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