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9, 2022

영국 한 범법자의 머그샷 온라인에 올라오자 뜨거운 반응 이어져

영국 한 범법자의 머그샷 온라인에 올라오자 뜨거운 반응 이어져

West Yorkshire Police in UK

조나단 케이힐(Jonathan Cahill, 37)로 확인된 한 영국인 범법자가 가석방을 위반했다는 이유로 체포되어 구금되었고, 그의 머그샷이 온라인상에서 퍼진 후 많은 여성들이 그의 머그샷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중이라고 워싱턴포스트와 인사이더등이 보도했다.

영국의 웨스트 요크셔(West Yorkshire) 경찰당국은 트위터를 통해 “조나단 케이힐이 가석방 된 후 가석방 관련규칙을 위반해 그를 체포한 후 다시 교도소에 구금했다”고 밝혔다. 워싱턴 포스트에 따르면 그는 이전에 절도혐의로 유죄판결을 받은 후 교도소에 수감됐다가 작년 9월 출소했지만 가석방 관련규칙을 위반해 경찰에게 다시 체포됐다고 밝혔다.

그의 머그샷 사진이 온라인상에 올라온 후 그의 인상이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고, 그 이후 수천 명의 소셜미디어 사용자들은 그의 외모를 언급하면서 “범죄자라기 보다는 뜨거운 남자같다”는 등 수 많은 여성들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의 한 지역뉴스 매체인 요크셔라이브(YorkshireLive)에 따르면, 카힐을 찾는데 도움을 요청한 경찰서의 페이스북에는 “기꺼이 그 남자를 찾는 데 도움을 주겠다. 그런데 그의 범죄명은 무엇인가? 사람 마음을 훔치거나 상심하게 만든 것인가?”라는 댓글이 붙었다고 밝혔다.

또 다른 페이스북 이용자는 “그를 쉽게 찾을 수 있다면 웨스트 요크셔의 여성들 절반이 이 글을 읽은 후 그를 쫓을 것”이라는 댓글을 달았으며, 다른 페이스북 이용자는 “그를 찾으면 내 침실에 그를 안전하게 데려다 놓을 것”이라는 댓글을 달았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