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0, 2022

이번 주부터 배포되는 N95 마스크를 무료로 받는 방법

CDC, 이번 주 마스크 권고 업데이트 예정

Amazon

이번 주부터 미 전역에 있는 그로서리 매장내 약국과 지역 보건소(community health centers)를 통해 N95 마스크가 대중들에게 무료로 배포될 것이라고 워싱턴포스트와 NBC 뉴스등이 보도한 가운데, 일부 지역의 약국에서는 이미 N95 마스크를 배포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 프로그램은 국가전략비축량에서 올 2월 초까지 4억 개의 무료 N95 마스크를 배포한다는 목표를 세우고 있다. 마스크 비용은 미 보건복지부(US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가 지불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백악관의 한 관계자는 N95 마스크를 하이비(Hy-Vee), 마이어(Meijer), CVS, 월그린스 및 크로거와 같은 매장내 약국과 지역 보건소에서 구입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주 금요일 N95 마스크 중 일부가 미국 중서부 지역인 아이오와, 일리노이, 미네소타, 미주리, 캔자스, 사우스다코타, 위스콘신, 네브래스카 주에 있는 하이비(Hy-Vee) 매장내 약국에 도착할 예정이며, 미시간, 오하이오, 인디애나, 일리노이, 켄터키 주에서는 마이어(Meijer) 매장내 약국에 도착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위스콘신 주에서는 빠르면 금요일 사우스이스턴 그로서스(Southeastern Grocers), 프레스코 이마스(Fresco y Más), 하비스 슈퍼마켓(Harveys Supermarket) 및 윈-딕시(Winn-Dixie) 매장의 약국에서도 N95 마스크를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크로거는 월요일 트위터를 통해 매장내 약국에서 무료 N95 마스크를 제공한다고 밝혔으며, CVS와 월마트는 곧 마스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무료로 지급되는 N95 마스크는 개인당 최대 3개가 공급되며, 추가로 N95를 원하는 사람들은 돈을 주고 따로 구입할 수 있다. 이번에 무료로 지급되는 N95 마스크는 미 보건복지부(HHS)가 관리하는 국가전략비축물(Strategic National Stockpile)에서 충당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