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9, 2024
Home » 뉴욕 브롱크스에서 한 여성, 두 남성들로부터 무자비한 폭행당하는 영상

뉴욕 브롱크스에서 한 여성, 두 남성들로부터 무자비한 폭행당하는 영상

0
뉴욕 브롱크스에서 한 여성, 두 남성들로부터 무자비한 폭행당하는 영상

NYPD

2022년 1월 9일 새벽 5시 33분경 뉴욕 브롱크스(Bronx) 제롬 파크(Jerome Park) 지역의 브릭스(Briggs)와 발렌타인(Valentine) 애비뉴 사이 239번지 이스트 198가(239 East 198 Street)에서 한 여성이 신원을 알 수 없는 두 명의 남성으로부터 무차별적으로 공격당하는 영상이 뉴욕범죄 스토퍼스(NYPD Crime Stoppers)팀에 의해 공개되었다.

해당 영상에서 그 피해여성은 한 남성으로부터 주먹으로 계속 맞고 있었으며, 다른 남성으로부터는 발로 세계 여러차례 차인다음 주먹으로 또 여러차례 맞는 모습이 보여졌다. 뉴욕경찰 발표에 따르면 두 남성들은 그 여성에게 접근해 그 중 한 명이 날카로운 물건을 꺼내 28세 피해여성의 등과 몸을 여러 차례 찔렀다고 밝혔다.

그 피해여성은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으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뉴욕경찰당국은 두 명의 남성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1-800-577-TIPS로 전화해줄 것을 당부했고, 신고자는 익명성이 보장된다고 밝히면서, 두 명의 남성 검거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사람에 대해서는 $3500의 포상금이 주어진다고 덧붙였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