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6, 2022

지하철 기다리는 동안 괴한에 의해 목 두 번 찔린 뉴욕시의 한 남성

지하철 기다리는 동안 괴한에 의해 목 두 번 찔린 뉴욕시의 한 남성

NYPD

일요일 오후 뉴욕시 록웨이 블루바드(Rockaway Blvd)의 지하철 승강장에서 전철을 기다리고 있던 한 남성이 한 괴한에 의해 알 수 없는 물체로 목이 두 번 씩이나 찔리는 사건이 발생했다고 뉴욕경찰당국(NYPD) 발표를 인용해 NY 데일리뉴스와 NBC 뉴욕등이 보도했다.

NYPD는 “퀸스 자치구에 있는 지하철 역에서 신원이 확인되지 않은 한 남성이 전철을 기다리고 있던 남성 뒤로 다가가 알 수 없는 물체로 그의 목을 두 번 찔렀다”고 밝히면서, “해당사건의 용의자 체포로 이어지는 정보 제공자에게 최대 $3,500의 포상금이 제공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해당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남성은 사건이 발생한 주변 감시영상에 포착된 것으로 밝혀진 가운데, 해당 영상에서 보여지는 그 남성은 감청색 재킷과 청바지를 입고 황갈색 신발을 신고있었으며, 더블 백을 메고 사건현장을 떠나가는 모습이 영상에서 보여진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괴한에 의해 알 수 없는 물체로 두 번씩이나 목에 찔린 남성 피해자는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던 것으로 밝혀졌으며, 그가 병원에 도착할 당시 의료진들은 그의 상태가 심각하다고 말했지만, 현재 그의 상태는 많이 호전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