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8, 2022

투명한 액체의 크리스탈 펩시콜라 한정판으로 제공

투명한 액체의 크리스탈 펩시콜라 한정판으로 제공

Crystal Pepsi - Wikipedia

1990년대 기발한 아이디어로 출시됐지만 소비자들의 외면으로 결국에는 시장에서 사라진 투명한 액체의 크리스탈 펩시(Crystal Pepsi)콜라가 창립 30주년 기념식을 위해 다시 시중에 나올 것이라는 펩시 측 발표를 USA 투데이와 피플지가 보도했다. 그러나 크리스탈 펩시콜라는 일반 그로서리 매장에서 구입할 수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크리스탈 펩시콜라를 원하는 사람들은 트위터에서 “#ShowUsYour90s”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콘테스트에 참석할 수 있으며, 펩시 측은 소비자들이 게시하는 90년대 펩시 사진들 중 300장의 사진들을 선택한 후, 선택된 300명의 소비자들에게 20온스짜리 크리스탈 펩시 6병을 제공할 계획을 세우고 있으며, 소비자들은 오래간만에 크리스탈 콜라를 손에 넣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되었다.

크리스탈 펩시의 아이디어는 Yum! 브랜드의 전 CEO인 데이비드 노박(David Novak)이 펩시사의 임원이었을 때 구상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2007년 크리스탈 펩시콜라는 내가 짜낸 최고의 아이디어 였지만 최악의 성과를 내면서 끝이나게 되었다”고 말했다.

비록 크리스탈 펩시 콜라의 시장 유통기한은 짧았지만, 소수의 팬들은 광적으로 크리스탈 펩시를 추종했었고, 해당 팬들은 크리스탈 펩시콜라를 시중에 다시 불러들이기 위한 캠페인을 벌이다가 가장 최근인 2016년도에 한정판으로 잠깐 부활했었던 적이 있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