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9, 2024
Home » 오클라호마시티 인근에 버려진 아마존 주문 패키지 600여 개 발견

오클라호마시티 인근에 버려진 아마존 주문 패키지 600여 개 발견

0
오클라호마시티 인근에 버려진 아마존 주문 패키지 600여 개 발견

Oklahoma County Sheriff's Office

아마존에서 주문된 것으로 보이는 거의 600여개 가량의 주문 패키지들이 오클라호마 시티 북동부의 외딴 시골지역에 버려졌다고 오클라호마 카운티 보안관실이 페이스북에 올린 내용을 인용해 KOCO와 KTVZ등이 보도했다. 보안관 사무실이 페이스북에 올린 내용에 따르면, 해당 패키지들은 모두 새해 전날 발견됐으며, 일부 패키지들은 그 내용물들이 소실됐다고 밝혔다.

보안관실은 그러나 “배달 내용물들 중 책들은 모두 그대로 패키지안에 있었다”고 밝히면서, “해당 패키지들은 크리스마스 이전에 배달됐어야 했던 물품들이었던 것”으로 추정했으며, “아마존에서 떠난 후 배달을 위해 미 우편서비스(USPS) 사무실로 가는 도중 버려진 것 같다”고 덧붙였다. 보안관실은 이 문제와 관련하여 “USPS와 협력 중이며, 아마존에 이 사실을 알렸다”고 밝혔다.

KOCO가 보도한 바에 의하면 아마존에서 주문된 이러한 패키지들이 버려진 후 발견된 사건은 이번 사건을 포함해 벌써 세 번째라고 밝혔다. 작년 11월 말, 페덱스(FedEx)의 한 운전기사가 앨라배마 주 계곡에 수백 개의 패키지를 버려왔던 것으로 밝혀져 충격을 주었으며, 작년 12월달에는 노스캐롤라이나 주의 페덱스 운전기사가 패키지를 버린 혐의로 체포됐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