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6, 2022

버지니아 주 95번 고속도로에서 월요일부터 화요일 아침까지 오도가도 못하는 운전자들

버지니아 주 95번 고속도로에서 월요일부터 화요일 아침까지 오도가도 못하는 운전자들

VDOT

버지니아 주 리치먼드와 워싱턴 DC 사이에 있는 프레데릭스버그(Fredericksburg) 지역의 I-95 고속도로 50마일 구간에 있는 눈과 얼음때문에 긴 차량행렬이 월요일부터 화요일 아침까지 멈추어 서 있다는 버지니아 주 교통부 발표를 NBC4 워싱턴과 WTOP등이 보도했다.

이 고속도로 구간에 발이 묶인 운전자들 중에는 버지니아 주 팀 케인(Tim Kaine) 연방상원의원도 속해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케인은 운전을 시작한 지 19시간이 지난 후인 화요일 아침 8시 30분에도 여전히 해당 고속도로 구간에 발이 묶여 있는 중이라고 트위터를 통해 밝혔다.

다른 운전자들 역시 I-95 고속도로 구간에 갖혀 꼼짝할 수 없다는 내용을 소셜미디어에 계속 올리고 있는 가운데, 버지니아 주 교통부(VDOT)는 이 지역에 많은 나무가 쓰러지고 혹한의 겨울날씨로 인한 도로의 결빙으로 I-95 고속도로 구간이 부분적으로 차단됐다고 밝혔다.

버지니아 주 교통당국은 “루터 글렌(Ruther Glen) 근처에 있는 104번 출구와 덤프라이스(Dumfries) 근처의 152번 출구 사이의 I-95 고속도로 50마일 구간을 폐쇄한 후, 그 곳에서 정지된 트럭들을 운반하는 작업을 하고 있으며, 도로에 있는 눈과 그 눈에 의해 결빙된 얼음을 처리하고 있는 중이며, 해당 구간에서 운전자들을 인근 인터체인지로 안내하려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버지니아 주지사인 랄프 노담(Ralph Northam)은 화요일 트위터에 “I-95 고속도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미 기상청(NWS)은 월요일 이 지역에 8.5인치의 눈이 내렸으며, 이 기록은 2016년 1월 이후 하루동안 가장 많이 내린 눈의 양이라고 밝혔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