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2, 2022

미 연방보안관, 성범죄자 30명 체포하는 과정 에서 5명의 십대 소녀들 구출

미 연방보안관, 성범죄자 30명 체포하는 과정 에서 5명의 십대 소녀들 구출

U.S. Marshals - Wikipedia

루이지애나 주 뉴올리언스에서 성범죄자 30명을 체포하는 과정에서 미 연방보안관(U.S. Marshals)은 실종된 10대 소녀 5명을 구출했다고 USA 투데이와 데일리뉴스등이 보도했다. 미 연방 보안관 측은 지난 주 “작년 10월 중순부터 12월 24일까지 [부닷작전(Operation Boo Dat)]으로 명명된 작전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14~17세 소녀 5명을 구출하고 성범죄자 17명 포함 30명을 검거했다”고 밝혔다.

해당 작전은 뉴올리언스 경찰서, 올리언스 교구 보안관실, 제퍼슨 교구 보안관실, 루이지애나 주 경찰 및 USMS 뉴올리언스 태스크포스와 협력하여 수행된 것으로 밝혀졌다. 해당 작전중 체포된 사람들 중에는 뉴올리언스 인근에서 12세 소녀를 성폭행한 혐의로 수배된 남성과 작년 6월 텍사스 주에서 14세 소녀를 성폭행한 혐의로 수배된 남성이 포함된 것으로 밝혀졌다.

한편 구조된 10대들 중 한 명은 친척집에서 차와 권총을 훔친 후 가출한 16세 소녀가 포함된 것으로 밝혀졌으며, 그 소녀는 성인 스트립 클럽에서 댄서일등을 하면서 살아왔다고 미 연방보안관 측은 밝혔다. 그 소녀 외에도 15세와 16세의 자매지간인 또 다른 피해자 소녀 두 명은 루이지애나 주 배턴 루지(Baton Rouge)의 한 아파트에서 구조된 것으로 밝혀졌다.

해당 작전이 실행되는 동안 관계당국은 올리언스 및 제퍼슨 교구에 있는 100명 이상의 성범죄자들을 대상으로 그들이 신고한 주소에 실제로 살고있는지에 대한 확인을 시행한 후, 신고한 장소에 살고있지 않은 성범죄자들에 대해서는 따로 조사할 계획인 것으로 밝혀졌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