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2, 2022

유튜버, 21년 동안 실종된 테네시 주의 십대 차량 발견

유튜버, 21년 동안 실종된 테네시 주의 십대 차량 발견

White County Sheriff's Office

138,000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스쿠버다이빙 유튜버가 21년 전 흔적도 없이 사라지면서 실종된 것으로 전해진 두 명의 10대 소년과 소녀가 타고 있었던 차량이 그 지역에 있는 캐프킬러(Calfkiller) 강에 잠겨있었다는 사실을 밝혀낸 후, 미궁에 빠졌던 해당사건의 실마리가 풀릴 수 있는 길이 열렸다고 뉴욕타임스와 NY 데일리뉴스등이 보도했다.

지난 달 말 유튜브 채널인 “너그 탐색(Exploring with Nug)”의 운영자인 제레미 보 사이드(Jeremy Beau Sides)는 에린 포레스터(Erin Foster, 당시 18세)와 제레미 베첼(Jeremy Bechtel, 당시17세)이 타고 있었던 것으로 추정되는 검은색 폰티악 그랜담(Pontiac Grand Am)이 발견된 후, 그 차량 안에서 신원을 확인할 수 없는 시신 2구도 발견됐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2000년 4월 3일 밤 베첼의 집을 떠난 후 다시 볼 수 없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테네시 주 스파르타(Sparta) 소재 화이트(White) 카운티 보안관실의 광범위한 수색에도 불구하고 당시 두 십대의 행방에 대한 단서를 전혀 찾을 수 없었다. 그러다가 근래 한 유튜버가 수중 음파탐지기의 도움과 보안관실의 조언으로 인근 캐프킬러 강을 수색해 지난 달 말 그 강에서 21년 전 실종된 차를 발견하게 되었다.

WTVF-TV 보도에 의하면 유전자 검사와 치과기록 분석을 위해 그 차안에서 발견된 2구의 유해가 담당기관에 보내질 것이며, 2구의 유해가 21년 전 실종된 두 명의 십대들이 확실하게 맞는지 확인되지는 않았지만, 관련당국은 그 가족들에게 유해 발견사실을 통보했다고 밝혔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