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 2024
Home » 플로리다 공과 대학에서 칼 휘두르는 한 공대생을 사살한 경찰관

플로리다 공과 대학에서 칼 휘두르는 한 공대생을 사살한 경찰관

0
플로리다 공과 대학에서 칼 휘두르는 한 공대생을 사살한 경찰관

위키피디아

금요일 밤 플로리다 대학 기숙사에서 칼을 휘두르는 한 남성을 사살했다고 멜버른 경찰당국(MPD)의 발표를 ABC 뉴스와 클릭 올랜도등이 보도했다. 멜버른 경찰당국이 발표한 바에 의하면 날카로운 무기를 든 남성이 플로리다 공과대학(Florida Institute of Technology, FIT) 기숙사에서 경찰관과 보안요원에게 돌진했다고 밝혔다.

멜버른 경찰당국은 무장한 남자가 학생들을 폭행하면서 위협하고 있다는 신고를 받고 저녁 10시 40분경 캠퍼스로 출동했다고 밝혔다. 출동한 경찰관과 경비원은 사건 현장에서 날카로운 무기를 가지고 있는 한 남성과 대면했던 것으로 밝혀졌다. 멜버른 경찰당국에 따르면 5년 차의 경찰관 베테랑이 당시 용의자가 휘두른 무기에 의해 부상을 입었다고 밝혔다.

플로리다 공과대학 측은 페이스북을 통해 용의자가 항공과학을 전공중인 2학년생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경찰당국은 왜 용의자가 당시 흉기를 휘둘렀는지에 대해서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고 말하면서, 계속 범행동기를 조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당시 용의자는 무기를 들고 경찰관과 경비원을 위협하다가 경찰이 쏜 총에 맞아 사망한 것으로 밝혀졌다.

플로리다 공과대학 측은 해당 사건으로 부상당한 사람은 없다고 밝히면서, 캠퍼스내에 더 이상의 위협은 없다고 덧붙였다. 한편 경찰이 발사한 총에의해 사망한 용의자에 대해서는 플로리다 주의 관계당국에서 당시 용의자에 대한 경찰관의 총기 발포가 적절했는지의 여부를 추가적으로 조사할 계획인 것으로 전해졌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