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2, 2022

텍사스의 한 여성 주차문제로 총 뽑아든 후 경찰에 체포

텍사스의 한 여성 주차문제로 총 뽑아든 후 경찰에 체포

Pexels

텍사스 주의 코퍼스 크리스티(Corpus Christi)에 살고있는 한 여성은 지난 11월 24일 정오경 H-E-B 주차장에서 주차문제로 상대방과 다투던 중 총을 뽑아 위협하는 영상이 인터넷에 떠돈 후 11월 30일 화요일 경찰에 체포됐다고 휴스턴 크로니클이 보도했다.

코퍼스 크리스티 경찰당국(CCPD)은 페이스북에 “로시 데니스(Rossie Dennis, 60)로 확인된 용의자가 치명적인 총기사용 혐의와 가중폭행 혐의로 체포됐다”고 밝혔다. 데니스는 코퍼스 크리스티의 애너빌(Annaville) 지역에 있는 H-E-B 주차장에서 주차문제로 상대방에게 총을 뽑아든 모습이 영상에 찍힌 후 해당 영상의 스크린 샷이 레딧(Reddit)에 게시된 것으로 밝혀졌다.

CCPD에 따르면 당시 데니스는 주차장에서 주차문제로 다투다가 상대방에게 총을 겨누면서 위협했다고 밝혔다. 피해자의 차량안에 당시 몇 명이 타고 있었는지는 확실하게 밝혀지지 않았지만, 레딧에 포스트된 내용에 따르면 그 차량안에는 당시 한 여성과 6개월 된 아기가 타고 있었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수사관들은 차량안에 타고 있었던 여성이 찍은 비디오를 이용해 데니스를 식별한 후 체포영장을 발부받아 그녀를 체포했던 것으로 밝혀졌다. 그녀는 $60,000의 보석금이 책정된 채 시가 운영하는 구치소로 이송됐다고 휴스턴 크로니클은 밝혔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