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8, 2024
Home » 휴스턴의 한 편의점 밖에서 다투던 한 남성 총 맞아 사망

휴스턴의 한 편의점 밖에서 다투던 한 남성 총 맞아 사망

0
휴스턴의 한 편의점 밖에서 다투던 한 남성 총 맞아 사망

KHOU

휴스턴의 한 편의점 밖에서 토요일 오후 3시경 한 남성이 총에 맞은 후 편의점 안으로 들어와 도움을 요청하다가 쓰러져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사망했다고 KHOU와 클릭2휴스턴등이 휴스턴 경찰당국의 발표를 인용해 보도했다. 해당 총격사건은 벨트웨이 인근 리치먼드 애비뉴 10400블록에 있는 편의점에서 발생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사건이 발생했던 편의점 주인은 총격장면이 실려있는 감시카메라 영상을 휴스턴 경찰당국에게 제공했던 것으로 밝혀졌다. 해당 영상 속에서는 두 남자가 편의점 밖에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보여지고 있는 가운데, 한 사람은 SUV 차량의 운전석에 앉아 있었고, 다른 사람은 운전석의 바로앞에 서 있는 모습이 영상속에서 보여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다가 갑자기 SUV의 차량 밖에 있던 남성이 차안에 타고 있던 남성을 주먹으로 가격하는 모습이 영상에서 보여졌고, 차 안에 앉아있던 사람이 총을꺼내 자신에게 주먹질을 한 사람에게 발사하자 펀치를 날리던 남자가 몸을 돌려 달아나는 모습이 영상에서 보여진 것으로 전해졌다. 당시 그 차안에는 두 명의 사람들이 타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총에 맞은 남성은 편의점 안으로 들어온 후 도움을 요청하면서 쓰러졌고, 편의점 종업원이 911에 신고를 한 후 그 남성을 인근병원으로 옮겼으나 결국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휴스턴 경찰당국은 이번 총격사건의 용의자를 찾고 있는 중이라고 말하면서 이 사건의 용의자나 차량에 대한 정보가 있는 사람은 713-308-3600이나 크라임 스토퍼 713-222-TIPS로 전화해 줄 것을 당부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