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8, 2022

10명 가량의 떼도둑들, 캘리포니아의 홈디포 매장 털어가

10명 가량의 떼도둑들, 금요일 밤 캘리포니아 한 홈디포 매장 털어가

Home Depot - Wikipedia

10명 가량의 떼 도둑들이 금요일 저녁 8시경에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 카운티의 레이크우드(Lakewood) 지역에 있는 홈디포 매장에 들어가 여러가지 도구들과 물품들을 훔쳤다고 KTLA와 ABC 7등이 로스앤젤레스 보안관실 발표를 인용해 보도했다.

홈 디포 매장에 들어가기 위해 도둑들은 망치와 쇠지렛대등을 사용한 것으로 밝혀졌고, 매장에서 물건을 훔친 도둑들은 주차장에 주차돼 있던 차량들을 나누어 타고 그 곳을 빠져나간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이번 달 미국 주요 도시의 고급 매장에서는 이번 홈디포 절도에 사용되었던 유사한 도구들이 사용된 것으로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경찰당국은 이 사건들이 연결돼 있는지를 조사하고 있는 중이다.

10명의 도둑들 중 4명은 현재 경찰에 체포돼 구금돼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로스앤젤레스 보안관실에 따르면 이들 4명의 도둑들은 토요일 이른 아침 비버리 힐스의 한 경찰관이 이들이 타고 있던 차량을 정지시킨 후 이들 4명을 검거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지난 월요일 밤 로스앤젤레스의 노드스트롬(Nordstrom) 백화점에 최소 18명의 떼도둑들이 침입한 뒤 수천 달러의 상품들을 훔쳐간 것을 포함하여,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과 시카고 및 여러 다른 도시에서도 유사한 범죄들이 보고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