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0, 2021

로스앤젤레스 포함 미 전국의 대도시에서 기승을 부리고 있는 떼 강도들

로스앤젤레스 포함 미 전국의 대도시에서 기승을 부리고 있는 떼 강도들

Nordstrom Store - Wikipedia

로스앤젤레스의 한 소매단지에 있는 노드스트롬(Nordstrom) 백화점에서 월요일 밤 최소 20명이 강도행각을 벌인 후 4대의 차량을 타고 도주했다고 ABC 7 뉴스와 폭스 11 로스앤젤레스 뉴스등이 로스앤젤레스 경찰당국(LAPD)의 발표를 인용해 보도했다.

이번 사건은 캘리포니아에서 최근 보고된 일련의 떼강도 사건과 유사한 패턴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토요일 밤 샌프란시스코 근처의 월넛 크릭(Walnut Creek)에 위치한 노드스트롬 백화점에서는 약 80명이 침입한 뒤 그 백화점의 각 매장에 진열된 물건들을 훔쳐 최소 10대의 차량에 훔친 물건들을 나누어 싣고 달아났으며, 그 중 3명이 체포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지난 수요일에는 일리노이 주 오크브룩(Oak Brook)에 있는 루이비통 매장에 최소 14명의 떼강도가 침입해 약 10만 달러치의 물건을 훔쳐 달아났다고 오크브룩 경찰당국은 밝혔다. 오크브룩은 시카고에서 서쪽으로 약 25마일 떨어져 있는 작은마을로 알려져 있다.

지난 10월 시카고 주변의 노스브룩(Northbrook)에 있는 몰 안의 루이비통 매장에서는 약 $66,000 상당의 상품이 도난당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11월 1일에는 복면을 쓴 13명의 강도들이 같은 루이비통 매장에 들어와 10만 달러 상당의 물품들을 훔쳐간 것으로 밝혀졌다.

시카고 외곽지역에 위치한 노스브룩과 오크브룩은 약 30마일 떨어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두 매장에서의 도난사건을 조사하고 있는 경찰당국은 “이 곳에서 벌어진 두 건의 절도사건이 서로 연결돼 있는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지만 유사점은 분명히 존재한다”고 말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