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0, 2021

텍사스 주 댈러스에서 밤 사이 벌어진 총격 사건

위스콘신 와워토사 경찰, 쇼핑몰 총격관련 15세 소년 체포

Pexels

텍사스 주 댈러스에서 화요일 저녁과 수요일 새벽사이 발생한 총격사건을 NBC DFW가 보도했다. NBC DFW 보도에 따르면 화요일 저녁 댈러스에 있는 한 코스트코 주차장에서 한 남성이 총에 맞아 숨졌고, 해당 총격은 댈러스 파크 레인의 8200 블록에서 발생했다고 밝혔다.

댈러스 경찰당국에 따르면 이 남성은 코스트코 주차장에서 강도를 당하는 과정에서 용의자로 지목된 남성 3명과 여성 1명으로부터 총격을 당했다고 밝혔다. 여성 용의자는 현재 경찰에 구금되어 있지만 3명의 남성 용의자들은 계속 도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댈러스 경찰당국은 또한 화요일 밤 댈러스 지역에서 3건의 총격 사건에 대응했다고 밝히면서, 그 중 한 총격사건은 메트로폴리탄 애비뉴 4100번지에서 발생했다고 덧붙였다. 해당 총격은 한 성인 남성 피해자가 알려지지 않은 총격 용의자가 쏜 총에 여러발을 맞고 사망한 사건으로, 피해자는 사망했고 경찰은 현재 그 총격 용의자를 쫓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 thought on “텍사스 주 댈러스에서 밤 사이 벌어진 총격 사건

  1. 코비드 19 바이러스에 의한 정서적인 불안과 분노의 마음이 자기자신에서 상대로 향하는 총격으로 전위되는 더 심한 상황이지만 그의 못지않게 바이러스의 전염에 대한 인간의 적응 또한 거기의 속도에 대응하리라 본다. 상황이 어렵지만 그 상황을 다시리는 신을 바라볼때 이길수 있는 힘 또한 하늘에서 부어주시리가 믿는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