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8, 2024
Home » 코네티컷 경찰, 식료품점에서 뻔뻔스럽게 절도한 용의자들 수사 개시

코네티컷 경찰, 식료품점에서 뻔뻔스럽게 절도한 용의자들 수사 개시

0
코네티컷 경찰, 식료품점에서 뻔뻔스럽게 절도한 용의자들 수사 개시

WFSB

코네티컷 주 사우스링턴(Southington)에 위치한 식료품점에서 여러 명이 연루된 기괴한 절도사건이 발생해 경찰당국이 수사에 착수했다고 WFSB 채널3가 보도했다. 코네티컷 주 경찰당국(Oxford Resident Trooper’s Office) 발표에 따르면 화요일 4명의 사람들이 오전 6시 30분경 “마켓 32″로 알려진 식료품점에서 1,600달러 상당의 물품을 훔쳤다고 밝혔다.

당시 식료품점에서 훔친 물건들을 차량에 싣는 모습이 한 카메라에 잡혀, 해당 영상이 트위터에 업로드 된 것으로 밝혀졌으며, 상점에서 물건을 훔친 사람들은 경찰이 그 곳에 도착하기전에 달아난 것으로 보도되고 있다. 한 경찰관계자는 “이들은 식료품점에서 물건 값을 지불하지 않고 상점 밖에 주차된 대기차량 2대에 물건을 싣고 그 곳을 빠져 나갔다”고 말했다.

사우스링턴 경찰당국은 “절도범들을 붙잡기 위해 추가 감시카메라 영상을 확보”하고 있으며, “4명의 용의자들 중 2명에 대해서는 이미 신원을 확보했다”고 밝히면서, “이들은 다른 지역에서도 해당 절도사건 외 다른 절도행각을 일삼은 것으로 의심된다”고 덧붙였다.

경찰당국에 따르면 영상에서 보여지는 절도 용의자들이 사용했던 한 차량은 코네티컷 주 전역에서 발생한 절도사건에 이용된 차량과 유사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코네티컷 주 경찰당국(State Trooper)은 이 절도사건과 관련된 정보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203) 888-4353으로 사건번호 2100460035를 참조하면서 전화해줄 것을 당부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