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4, 2021

뉴욕 시 지하철 엘리베이터에서 한 남성이 여성 폭행하는 영상

뉴욕 시 지하철 엘리베이터에서 한 남성이 여성 폭행하는 영상

NYPD

뉴욕시의 대중교통 시스템 장소에서 범죄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이달 초 뉴욕시의 맨해튼 지하철 엘리베이터에서 한 여성을 폭행하면서 끌고가는 남성이 영상에 녹화돼 뉴욕경찰이 이 남성을 찾고 있다고 폭스뉴스등이 보도했다.

뉴욕경찰당국(NYPD)에 따르면 당시 영상에 녹화된 남성은 피해여성에게 강도행각을 벌이고 있는 것이라고 밝히면서, 해당사건은 11월 1일 밤 10시 30분경 이스트 할렘(East Harlem)의 125번가와 렉싱턴 애비뉴(Lexington Avenue) 지하철역에서 발생했다고 덧붙였다.

NYPD가 공개한 감시영상에서는 한 강도 용의자가 엘리베이터 안에 있는 36세 여성에게 접근해 그 여성을 여러차례 폭행하면서 엘리베이터에서 끌어내는 모습이 보여졌다. NYPD에 따르면 그 강도는 여성을 에리베이터에서 끌어낸 다음 50달러를 훔친 후 도주했다고 밝히면서, 강도 피해자는 당시 공격으로 몸에 부상을 입고 큰 정신적 충격에 빠졌다고 덧붙였다.

강도 용의자는 아직 체포되지 않고 있으며, 뉴욕 경찰당국은 강도 용의자의 체포로 이어지는 정보에 대해 $3,500의 포상금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NYPD 통계에 따르면 11월 1일부터 11월 7일까지 뉴욕시 대중교통 장소에서 보고된 강도 및 절도 범죄는 47건으로 작년 같은 기간에 발생한 26건에 비해 80% 가량 증가했다고 밝혔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