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8, 2021

오클랜드 고속도로 운전중인 차 안에서 잠자던 아기 갑자기 날아든 총탄에 사망

오클랜드 고속도로 운전중인 차 안에서 잠자던 아기 갑자기 날아든 총탄에 사망

NBC Bay Area

토요일 오후 2시경 캘리포니아 주 오클랜드 I-880 고속도로를 달리고 있던 차 안의 유아용 카시트에서 잠자고 있던 아기가 총에 맞아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했다고 캘리포니아 고속도로 순찰대(California Highway Patrol, CHP)의 발표를 US 뉴스와 NBC 베이뉴스등이 보도했다.

CHP에 따르면 흰색 렉서스로 알려진 이 차 안에는 2살짜리 남자아이가 타고 있었으며, 오클랜드의 필버트 거리 (Filbert Street) 근방의 I-880 고속도로 남쪽방향에서 집으로 운전하고 있던 중 총탄이 차에 날아 들어오면서 당시 차 안에서 자고 있었던 아기를 맟춘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그 차량 운전자인 아이의 모친은 브로드웨이 출구 주변에서 차를 멈추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CHP에 따르면 총에 맞아 사망한 아기는 23개월 된 재스퍼 우(Jasper Wu)로 확인됐으며, 총탄에 맞은 후 오클랜드 아동병원으로 급히 이송됐으나 그 곳에서 총상으로 사망했다고 밝혔다. CHP에 따르면 그 차량에 날아든 총탄은 그 가족을 타겟으로 발사된 총격이라기 보다는 어디선가 알 수 없는 총탄이 날아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당시 그 차에 동승하고 있었던 아기 엄마 친구는 “아이가 자고 있다가 머리에 총을 맞자 눈을 뜨려고 애를 썻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CHP는 사건현장 주변의 고속도로를 모두 폐쇄한 후 이 사건과 관계된 증거를 수집하고 있는 중이라고 밝히면서, 당시 총격과 관련된 정보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707-917-4491로 전화해 줄 것을 당부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