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0, 2021

휴스턴에서 지갑 훔친 강도 차량이 여성과 반려견 끌고 가는 영상

휴스턴에서 지갑 훔친 강도 차량이 여성과 반려견 끌고 가는 영상

휴스턴에서 지갑 훔친 강도 차량이 여성과 반려견 끌고 가는 영상

텍사스 주 휴스턴에서 강도 용의자들이 한 여성의 지갑을 강탈한 후 그 여성과 반려견을 그들의 차량으로 끌고가는 충격적인 영상이 휴스턴 경찰에 의해 트위터에 올려졌다고 KHOU와 ABC 13등이 보도했다.

해당사건은 지난 9월 25일 오후 7시 15분경 휴스턴의 하이츠(Heights) 지역의 번화가인 스튜드우드(Studewood) 900블록에서 발생했다고 휴스턴 경찰당국은 밝혔다. 영상에서는 발레로(Valero) 주유소 근방에 있는 도로를 달마시안(Dalmatian) 반려견과 함께 건너고 있는 한 여성의 모습이 보이다가, 빨간색 4도어의 셰비 HHR 자동차 조수석에서 내린 한 강도가 그녀에게 총을 겨누면서 지갑을 뺏는 모습이 보여진다.

42초 분량의 영상에서는 주변 사람들이 피의자에게 고함을 지르는 소리와 자동차 경적을 울리는 소리도 들린다. 강도 용의자는 그 여성의 지갑을 강탈한 후 다시 차에 탔고, 피해자인 여성은 빼앗긴 지갑을 다시 찾기위해 그 차량에 다가갔다가 그녀의 반려견과 함께 그 차의 조수석 문에 끼이게 되면서 몇 피트 끌려가다가, 차량이 속도를 내면서 여성을 도로로 밀쳐버리는 모습이 보여진다.

그 여성은 반려견과 함께 산책하다가 강도를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행히 그녀와 반려견은 생명에는 지장이 없지만 그녀는 팔이 부러져 치료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휴스턴 경찰당국은 이 사건과 관련된 정보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713-222-8477(TIPS)로 전화해줄 것으로 당부하면서, 용의자 체포로 이어지는 정보에 대해서는 최대 5천불의 포상금이 지급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