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9, 2021

뉴욕 이발소로 보이는 장소에서 괴한들에게 총 맞는 한 남자 영상

뉴욕 이발소로 보이는 장소에서 괴한들에게 총 맞는 한 남자 영상

NYPD

뉴욕시 경찰당국(NYPD)에 따르면 10월 22일 저녁 6시 45분경 건힐 로드 동쪽 250번지(250 E Gun Hill Rd) 에서 2명의 복면 쓴 괴한들이 이발소로 보이는 장소에 갑자기 들이닥쳐 22세 남성의 복부와 다리에 총상을 입힌 후 달아났다고 밝혔다.

뉴욕시 경찰당국이 트위터에 올린 10초 가량의 트위터 영상에서는 두 명의 복면 쓴 괴한이 문을 열고 들어오더니 한 사람을 향해 다짜고짜 총을 발사하는 모습이 영상에서 보여진다. 그 옆에서 면도를 해 주는 듯한 남자와 서비스를 받는 듯한 손님은 식겁한 듯 그 자리를 재 빨리 피하는 모습도 보여진다.

트위터에서 보여지는 영상에 의하면 먼저 흰 티셔츠를 입고 복면쓴 남성이 문을 열고 한 발의 총을 피해자에게 발사한다. 그리고는 그 자리를 떠나는 듯 하더니 검은색 티셔츠를 입은 다른 괴한이 또 다시 문을 열고 들어와 몇 발의 총격을 같은 피해자에게 발사하는 충격적인 모습이 영상에서 보여진다. 총격을 받고 있는 피해자는 의자를 밀치면서 격렬하게 저항하는 모습이 영상에서 보여졌다.

NYPD는 두 명의 괴한들이 킹스 칼리지 플레이스(Kings College Place) 북쪽으로 도주했다고 트위터를 통해 밝히면서 이들에 대한 정보가 있는 사람들은 1-800-577-TIPS로 전화해 줄 것을 당부하고 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