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4, 2021

시신으로 발견된 한 달 전 실종된 뉴햄프셔 소년, 친모와 남자친구는 구금

시신으로 발견된 한 달 전 실종된 뉴햄프셔 소년, 친모와 남자친구는 구금

Merrimack Police Department

한 달 전 뉴햄프셔의 메리맥(Merrimack)에서 마지막으로 목격된 엘리야 루이스(Elijah Lewis, 5)의 시신을 발견한 것으로 보인다는 매사추세츠 주 사법당국의 발표를 뉴욕포스트와 인사이더등이 보도했다. 플리머스(Plymouth) 카운티 지방검찰청은 토요일 기자회견을 통해 소년의 시신이 보스턴에서 남동쪽으로 약 20마일 떨어진 애빙턴(Abington)의 에임스 노웰(Ames Nowell) 주립공원에서 발견됐다고 밝혔다.

소년의 시신은 경찰견에 의해 발견될 당시 흙으로 덮혀있었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메리맥 경찰당국은 엘리야가 9월 1일 경에 실종된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뉴햄프셔 법무장관실 성명에 따르면 메리맥 경찰은 10월 14일 엘리야의 실종에 대한 조사를 공식적으로 시작했다고 밝히면서, 그 이전에 그 소년의 실종신고가 경찰당국에 접수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뉴햄프셔 법무장관실에 따르면 엘리야의 친모인 다니엘 도피네이스(Danielle Dapuhinais, 35)와 그녀의 남자친구인 조셉 스태프(Joseph Stapf, 30)는 경찰조사가 시작된지 사흘 후인 10월 17일 아동 학대 및 증거조작 혐의로 체포됐다고 밝혔다. 도피네이스와 스태프에 대한 증거조작 혐의는 엘리야의 소재와 거주지에 관해 거짓말을 하도록 다른 사람들에게 요청한 사실을 근거한 것이라고 법무장관실은 밝혔다.

매사추세츠 주 검찰청은 일요일 엘리야의 시신을 부검할 예정이라고 밝히면서, 엘리야의 사망원인이 밝혀지고 조사과정에서 수집된 모든 증거와 함께 두 사람에 대한 추가 혐의가 있을 경우 어떤 혐의가 적용될지 결정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