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7, 2021

텍사스, 자동차 경주도중 사고로 어린이 2명 사망, 8명 부상

텍사스, 자동차 경주도중 사고로 어린이 2명 사망, 8명 부상

Pexels

텍사스 주 커빌(Kerrville)에서 토요일 오후 드래그 레이싱 경기에 참가한 차량이 통제력을 잃고 관중들을 들이받아 두 명의 어린 소년들이 사망하고 그 곳에 있던 8명이 부상을 입었다고 커빌 경찰당국의 발표를 인용해 USA 투데이등이 보도했다. 커빌 경찰당국에 따르면 그 자동차 사고로 사망한 소년들은 각각 6세와 8세라고 밝혔다.

에어포트 레이스 워즈(Airport Race Wars) 2로 알려진 자동차 경주 이벤트는 샌안토니오에서 약 70마일 떨어진 커빌-커 카운티 공항(Kerrville-Kerr County Airport)에서 진행되었다. 해당 이벤트의 광고 전단지에 따르면 승자에게는 $10,000의 상금이 주어지는 것으로 예정돼 있었다. 그 자동차 경주 행사는 커빌에 있는 플린 디젤 퍼포먼스(Flyin Diesel Performance)라는 자동차 수리업체에서 주최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한 경주 차량이 통제력을 상실하면서 주차된 차량과 충돌한 후 관중들을 향해 돌진했다고 밝혔다. 그 사고로 부상당한 성인 4명은 병원으로 이송됐으며, 현재 2명은 생명이 위독한 상태인 것으로 밝혀졌다. 희생자들 중 가장 어린 희생자인 4살짜리 남자 아이와 3개월 된 여자아이는 구급차로 커빌에 있는 피터슨 병원으로 이송되었다.

커빌 경찰당국은 현재 사고가 발생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는 중이라고 밝히면서, 본 자동차 경주 행사장에는 약 150대 정도의 차량들이 참가했으며, 3천 명 정도의 관중들이 그 행사장에 몰려들었다고 덧붙였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