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 2024
Home » 영상: 애리조나 한 주유소 편의점에 난입한 권총강도를 맨손으로 제압하는 미 해병대 출신

영상: 애리조나 한 주유소 편의점에 난입한 권총강도를 맨손으로 제압하는 미 해병대 출신

0
애리조나 한 주유소 편의점에 난입한 권총강도를 맨손으로 제압하는 미 해병대 출신

Yuma County Sheriff’s Office

애리조나 주의 한 주유소 편의점에서 미 해병대 출신의 한 남자가 이 편의점에 권총을 들고 들어온 강도를 맨 손으로 제압하는 장면이 유마(Yuma) 카운티 보안관실이 페이스북에 게재한 영상을 통해 밝혀졌다고 폭스뉴스등이 보도했다.

해당 사건은 새벽 4시 30분경 쉐브론(Chevron) 주유소의 한 편의점 내에서 발생했다고 유마 카운티 보안관실은 밝혔다. 보안관 사무실은 세 명의 강도 용의자가 편의점에 들어가고 있는 감시 영상을 공개했다. 8초 분량의 비디오에서 한 명의 강도 용의자는 권총을 겨눈 채 손님인 듯한 한 남성 옆으로 걸어가는 모습이 영상에서 보여진다.

그 남성은 주저없이 권총을 들고 있는 강도 용의자의 팔을 순식간에 붙잡으면서 제압하는데 성공한다. 유마 보안관실에 따르면 강도를 제압한 남성은 해병대 출신으로 강도를 제압한 후 보안관들이 도착할 때까지 그를 붙잡고 있었다고 밝혔다.

사건 현장에 도착한 보안관들은 해병대 출신의 남성에게 어떻게 위험한 상황을 통제할 수 있었는지 물었고, 그는 “해병대는 나에게 주변 정리를 잘 하라고 가르쳤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당시 사건으로 인해 다행히 부상자는 발생하지 않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강도 용의자는 아직 미성년자로 무장 강도 및 가중 폭행 혐의로 현재 유마 카운티 소년원에 갖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유마 보안관실은 당시 권총을 든 강도 용의자외에 현장을 도주한 다른 두 명의 강도 용의자를 찾고 있다고 밝혔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