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8, 2021

북부 캘리포니아의 한 집에서 발견된 90마리 이상의 방울 뱀

북부 캘리포니아의 한 집에서 발견된 90마리 이상의 방울 뱀

AP

북부 캘리포니아에 살고 있는 한 여성은 최근 자신의 집에서 90마리 이상의 방울뱀들이 동면을 준비하고 있는 모습을 발견한 후 소노마 카운티의 파충류 구조팀(Sonoma County Reptile Rescue)에게 신고했다고 AP 통신등이 보도했다.

소노마 카운티의 파충류 구조팀의 알 울프(Al Wolf)는 지난 10월 2일 마야카마스(Mayacamas) 산맥에 있는 집을 방문해 24마리 이상의 성체 방울뱀과 66마리 이상의 새끼 방울뱀들을 제거했다고 밝혔다. 그는 뱀을 제거하면서 죽은 고양이와 죽은 주머니 쥐들도 발견했다고 덧붙였다.

울프는 그가 잡은 모든 뱀은 북부 캘리포니아에서 서식하고 있는 독사종인 북태평양 방울뱀이었다는 말과 함께, 뱀을 잡아온 평생동안 한 집에서 90마리의 뱀을 잡아보기는 처음이라고 말했다. 그는 많은 수컷 암컷 방울뱀들이 그 집의 한 장소에 있었던 관계로 방울뱀의 알들이 그 집의 어딘가에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이달 말 그 집을 다시 방문해 방울뱀이 더 있는지 확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는 방울뱀을 잡은다음 사람이 살고 있는 곳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야생에 풀어주거나, 때로는 목장 주인이 쥐나 해충 방제를 요청할 때 목장에 풀어논다고 말했다. 그는 32년 동안 뱀을 잡아오면서 13번 뱀에게 물렸다고 말했다.

울프는 그 집이 지어지기 전 많은 돌과 바위가 있었고 그 돌과 바위들을 제거되지 않은 채로 집을 지었기 때문에, 집이 완성된 후에도 그 집은 방울뱀과 파충류의 좋은 안식처가 되었다고 말하면서, 방울뱀과 파충류는 바위밑 습한장소를 가장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고 덧붙였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