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9, 2021

디트로이트에서 묻지마 총격, 노숙자 차림의 한 남성 사망

디트로이트에서 묻지마 총격, 노숙자 차림의 한 남성 사망

Detroit Police Department

디트로이트의 한 주유소에서 지난 일요일 저녁 7시 30분 경 묻지마 총격 살인이 발생했다고 WJBK-TV가 이 지역 경찰당국의 발표를 인용해 보도했다. 총격을 가한 용의자는 일요일 디트로이트에 있는 한 주유소 밖에서 그를 쏘기 직전 잠깐 대화를 나눴다고 경찰당국은 밝혔다.

경찰은 당시 총격 용의자가 아무 이유도 없이 상대방 남자를 살해한 것이라고 단정지었다. 보도에 따르면 용의자는 노숙자 차림의 피해자에게 약간의 돈을 주면서 그 자리를 떠났지만, 잠시 후 다시 돌아와 피해자에게 한 차례 총격을 가한 뒤 도주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총격 피해자는 현장에서 사망했다고 경찰당국은 밝혔다. 디트로이트 경찰 당국은 특별한 살해 동기가 없는 묻지마 살해 가능성이 높다고 밝히면서, “대부분의 살인 사건은 동기나 이유가 분명하지만, 이번 사건은 가해자가 특별한 이유없이 피해자에게 총을 발사해 살해한 경우로 보인다. 현재 매우 우려되는 상황이 벌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디트로이트 경찰당국은 총격을 받아 사망한 피해자는 사건이 발생한 주유소 근처를 자주 배회하던 50대 남성이었다고 밝히면서, 총격을 가한 용의자는 백인 남성으로 키는 5피트 9인치 정도 되는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