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4, 2021

플로리다 주의 한 보안관에게 총격 가한 용의자 추적 중

플로리다 주의 한 보안관에게 총격 가한 용의자 추적 중

Josh Moyers/Patrick McDowell - Nassau County Sheriff's Office

플로리다 주 북부지역의 한 보안관은 금요일 한 차량을 정지시킨후 해당 차량 운전자로부터 총격을 당했다고 WJXT-TV등이 보안관실의 발표를 인용해 보도했다. 나소(Nassau) 카운티 보안관실은 금요일 트위터를 통해 “조쉬 모이어스(Josh Moyers) 보안관 대리인이 총격을 당해 사경을 헤메고 있다”는 메세지를 남겼다.

보안관실은 토요일 모이어스 보안관 대리인이 총상으로 사경을 헤메고 있다고 밝히면서 모이어스가 결국에는 이겨낼 것이라는 희망을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나소 카운티 보안관실에 따르면 모이어스 보안관에 대한 총격 사건은 금요일 새벽 2시 30분 경 잭슨빌에서 약 12마일 떨어진 나소 카운티 지역의 칼라한(Callahan)에서 발생했다고 밝혔다.

총에 맞은 조쉬 모이어스 보안관 대리인은 총격을 당하기 전 약혼자와 결혼식을 앞두고 있었던 것으로 밝혀져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35세의 패트릭 맥도웰(Patrick McDowell)로 확인된 총격 용의자는 5피트 10인치의 키로 현재 무장한 상태에 있기 때문에 위험할 수 있다고 보안관실은 밝히면서 맥도웰 체포로 이어지는 정보 제공자에 대해서는 $25,000의 포상금이 주어진다고 덧붙였다.

플로리다 주의 보안관 협회(Florida Sheriff’s Association)와 플로리다 주의 보안관 대리인 협회(Florida Deputy Association)는 정보 제공자에 대한 포상금을 올리기 위해 각각 5000달러를 기부한 것으로 밝혀졌으며, 총격범에 대한 정보 제공자는 $25,000의 포상금과 함께 추가로 $15,000의 포상금이 주어지게 된다.

WJXT-TV에 따르면 총격 당시 패트릭 맥도웰과 함께 차에 타고 있었던 제 3의 인물은 현재 경찰 수사에 협조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맥도웰 검거를 위해 플로리다 주의 고속도로 순찰대와 잭슨빌 보안관 사무실, 그리로 애틀랜틱 비치 경찰 등이 동원된 것으로 밝혀졌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