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3, 2021

뉴욕시 전철역 에스컬레이터 에서 한 여성을 발로 차는 남성 영상

뉴욕시 전철역 에스컬레이터 에서 한 여성을 발로 차는 남성 영상

NYPD

뉴욕시 경찰당국은 브루클린에서 가장 붐비는 전철역 중 한 곳인 애틀랜틱 에이브-바클레이스 센터 역(Atlantic Ave-Barclays Center Station)의 에스컬레이터 위에서 갑자기 한 여성을 발로 걷어 찬 용의자 검거를 위해 관련 영상을 월요일 공개했다고 폭스뉴스가 보도했다.

영상은 애틀랜틱 에이브-바클레이스 센터 역의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가던 신원 미상의 한 남성이 32세 여성을 살짝 지나친 후 돌아서더니 갑자기 그 여성의 가슴을 발로 찼고, 그 남성의 발에 맞은 여성은 에스컬레이터의 계단 아래로 굴러 떨어지는 모습이 영상에서 보여진다.

뉴욕 경찰당국에 따르면 그 남성이 여성을 발로 찬 이유는 명확하지 않다고 밝혔다. 이후 영상에서는 검은색 바지와 흰색 셔츠를 입은 용의자가 역을 떠나는 모습이 화면에서 보여졌다. 뉴욕 경찰에 따르면 이 사건은 목요일(9/9) 저녁 7시 15분경에 발생했다고 밝히면서 월요일 현재까지 용의자는 검거되지 않고 있다고 덧붙였다.

뉴욕 경찰당국은 에스컬레이터 위에서 여성을 발로 찬 남성 용의자를 폭행 혐의로 수배했다고 밝히면서 이 사건과 관련된 용의자의 신상 정보를 알고 있는 사람들은 800-577-TIPS로 전화해 줄 것을 당부하고 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