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4, 2021

펜실베니아 주 총격으로 10대 1명 사망, 다른 1명은 부상

펜실베니아 주 총격으로 10대 1명 사망, 다른 1명은 부상

Haunted Hills Hayride - Google Maps

토요일 밤 펜실베이니아 주 노스 버세일즈(North Versailles)의 헌티드 힐스 헤이라이드(Haunted Hills Hayride)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해 15세 소년이 사망하고 다른 1명이 부상을 당했다고 ABC 뉴스등이 앨러가니(Alleghany) 카운티 경찰당국의 발표를 인용해 보도했다.

앨러가니 카운티 경찰당국의 강력계 발표에 따르면 저녁 8시 15분경 총격 사건이 발생해 경찰관들이 사건 현장으로 출동했으며, 10대 그룹 내에서의 말 다툼이 총격 사건으로 발전된 것 같다고 밝혔다. 총격 피해를 당한 두 소년들은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한 명은 숨지고 다른 한 명은 중태에 빠진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당국은 검은색 티셔츠와 짙은 파란색 반바지를 입은 5피트 9인치에서 6피트 사이의 15세에서 17세 정도로 보이는 남성 용의자를 추적하고 있다고 밝히면서 사건 당시 용의자는 검은색 배낭을 메고 있었다고 덧붙였다.

경찰은 사건 당일 한 연례 자선행사가 열리기 약 15분 전 매표소 근처에서 총격이 발생했다고 밝히면서 행사장 근처에 모여있던 수백 명의 사람들은 총성에 놀라 주변은 아수라장이 되었다고 덧붙였다. 앨러가니 카운티 경찰당국 발표에 따르면 십대 총격 피해자들은 행사장의 매표소 근처에서 또래 십대들과 말다툼을 벌이면서 총격을 당한 것 같다고 밝혔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