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9, 2021

노스캐롤라이나 주의 한 주택, 총격으로 3세 소년 사망

노스캐롤라이나 주의 한 주택 총격으로 3세 소년 사망

Charlotte-Mecklenburg Police Department

노스캐롤라이나 주의 샬럿(Charlotte)에 있는 한 주택에 여러 명의 사람들이 약 150발의 총격을 가해 3살짜리 소년이 사망하고 그의 누나가 부상을 입었다고 NBC 뉴스는 샬럿-멕클렌버그(Charlotte-Mecklenburg, CMPD) 경찰당국의 발표를 인용하면서 보도했다.

샬럿-멕클렌버그 경찰서에 따르면 화요일 자정 전에 한 주택에서 치명적인 총격이 발생해 3살 짜리 소년 한 명이 사망하고, 그의 누나인 4살짜리 여자 아이기 부상을 입어 조사중에 있다고 밝혔다. 경찰당국은 총격이 발생했을 당시의 용의자들과 그들이 사용했던 차량들을 식별하기 위해 당시의 영상을 공개한 것으로 밝혀졌다.

영상에서는 두 대의 차량이 한 집 앞에 멈추어 선 후 여러 명의 괴한들이 그 차 안에서 내려 그 집을 향해 총을 난사하는 장면이 보여진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당국은 그 총격이 발생할 당시 그 집에는 11명의 사람들이 있었다고 밝혔다. 이 사건을 조사중인 형사들은 이번 총격사건이 또 다른 두 건의 살인 사건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고 말했다.

샬럿-멕클렌버그 경찰당국은 호프웰(Hopewell) 고등학교 학생들과 노스 멕클렌버그 챔버스(North Mecklenburg and Chambers) 고등학교 학생들이 이번 총격에 관련돼 있을 수 있다고 말하면서, 고등학생들의 사소한 분쟁이 총격 살인으로 발전된 사건일 수 있다고 덧붙였다.

경찰당국은 의심이 갈 만한 부모들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있지만 현재까지 용의자들을 특정하지 못했다고 밝히면서 당시 사용됐던 총기와 차량들을 아직 정확하게 특정하지 못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CMPD는 이번 총격사건에 대해 알고 있는 사람은 704-432-TIPS로 전화해줄 것을 당부하고 있으며, 현재 이 사건에 대한 조사가 활발하게 진행 중에 있다고 말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