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4, 2021

감옥에서 풀려난 후 TV 쇼 프로그램 준비하는 빌 코스비

빌 코스비의 성폭행 유죄판결, 펜실베니아 법원에서 뒤 집어져

Bill Cosby - Wikipedia

“코스비 쇼”의 대변인인 앤드류 와이어트(Andrew Wyatt)는 목요일 코스비가 매사추세츠 자택에서 여러 프로그램 작업에 몰두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폭스뉴스와의 인터뷰를 통해 밝힌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앤드류에 의하면 “코스비는 현재 여러 프로그램 제작을 진행 중이며, 프로듀서와 그 프로그램에 대해 많은 전화 통화를 하면서 여러가지 아이디어를 구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코스비의 팀은 당분간 코스비의 TV쇼 복귀 가능성에 대해 비밀을 유지하고 있지만 코스비는 펜실베니아 주 컬리지빌(Collegeville)에 있는 SCI 피닉스 감옥에 있을 때부터 이미 프로듀서들과 해당 TV쇼와 관계된 사항들에 대해 논의를 시작했다고 앤드류는 말하면서 “코스비는 책도 출간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는 말도 덧붙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코스비는 여러 명의 여성들과 관련된 성폭행 혐의로 로스 앤젤레스 카운티의 법정 소송에서 여전히 자유롭지 못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코스비를 상대로 제기된 후트(Huth)의 민사 소송은 2014년에 제기되었고, 후트는 1974년 플레이보이 맨션(Playboy mansion)에서 코스비로부터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면서 그에 대해 소송을 제기했다.

이 사건에 대한 공판은 지난달 열렸고 오는 9월 30일에 다시 열릴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펜실베니아 주 대법원은 지난 6월 코스비의 성폭행 유죄 판결을 뒤 집으면서 필라델피아 주 외곽에 있는 SCI 피닉스 감옥에서 그는 결국 석방되었으며 당시 코스비는 기자들에게 감옥에서 석방된 후 “너무 기쁘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