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8, 2021

L.A. 통합 교육구, 학생들 백신 접종 의무화 투표 예정

L.A. 통합 교육구, 학생들 백신 접종 의무화 투표 예정

LAUSD headquarters at Downtown Los Angeles - Wikipedia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로스앤젤레스 통합 교육구(LAUSD)는 목요일 오후 특별 회의에서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받을 수 있는 나이가 되는 학생들의 백신 접종 의무화에 대해 투표할 예정이라고 로스앤젤레스 타임스등이 보도했다. LAUSD 교육위원회 측은 “봄 학기가 시작되면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받을 수 있는 12세 이상의 모든 학생이 백신을 접종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백신 의무사항이 의제에서 통과될 경우 해당 교육구에 속한 학교들의 12 이상 학생들은 늦어도 11월 21일까지 1차 코로나19 백신접종을 받은 후 12월 19일까지 2차 접종을 마쳐야 되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과외 활동 참여를 원하는 학생들은 늦어도 10월 말까지 백신 접종을 완료해야 되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다.

다만 12세 이상이라 하더라도 백신 접종 면제에 해당되는 학생들은 백신 접종 의무 대상에서 제외되지만 백신 접종 면제에 대한 세부 사항은 아직 밝혀지지 않은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600,000명 이상의 학생들이 속해있는 LAUSD는 8월 16일 학생들의 대면수업을 시작했으며 학생들에게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의무화하는 미국 최초의 주요 교육구가 될 것으로 보인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