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4, 2021

한 유명 변호사, 아내와 아들 살해 당한 후 3개월 만에 머리 총상

한 유명 변호사, 아내와 아들 살해 당한 후 3개월 만에 머리 총상

SLED

사우스캐롤라이나의 한 유명 변호사는 아내와 아들이 집 밖에서 총에 맞아 사망한 지 약 3개월 만인 토요일(9/4) 오후 머리에 총격을 당했다는 신고를 본인이 직접 했다고 NBC 뉴스등이 경찰 발표를 인용해 보도했다.

사우스캐롤라이나 주의 사법집행부(SLED) 대변인에 따르면 그 지역에서 유명 변호사인 알렉스 머도우(Alex Murdaugh)가 911에 전화를 걸어 햄프턴 카운티의 한 도로에서 총에 맞았다고 신고했다고 밝혔다. 그 후 그는 조지아 주 사바나에 있는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으며, 현재까지 이 사건과 관련하여 체포된 사람은 없는 것으로 밝혀졌다. 머도우는 총격을 당하기 전 타이어를 교체하고 있는 중이었고 한 차량이 지나가면서 총을 쏘았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SLED에 따르면 머도우는 6월 7일 힐튼 헤드 아일랜드에서 북쪽으로 약 1시간 거리에 있는 아일랜드턴에 있는 집에 도착한 후 아내 마가렛과 아들 폴이 총에 맞아 숨진 것을 발견해 911에 신고했다고 밝혔다. 콜렉튼(Colleton) 카운티 보안관실의 한 보안관은 그의 아내와 아들의 사체에서 여러 발의 총상 자국이 보였다고 밝혔다. SLED가 해당 사건의 수사를 맡아 진행해 왔지만 사건의 실마리는 풀리지 않고 있다.

알렉스 머도우는 자신의 가족을 살해한 범인 체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사람에게 $100,000의 보상금을 지불하겠다고 발표한 상태이다. 머도우 가문은 수십 년 동안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의 법조계에서 영향력 있는 집안 이었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알렉스 머도우의 아버지인 랜돌프 머도우 3세를 포함하여 그 가문은 3대째 제14 순회 법무변호사(Circuit Solicitor)로 2006년 까지 이어져 온 것으로 알려졌다.

머도우 가족은 최근 복잡한 문제를 가지고 있었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알렉스 머도우의 아들인 폴(Paul)은 2019년 보트 사고로 사망한 19세의 말로리 비치 사건과 관련하여 혐의를 받고 있었지만 그에대한 범죄 혐의는 당시 취하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머도우의 아들인 폴의 사망은 햄프턴 카운티의 십대인 스테판 스미스의 죽음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고 SLED는 밝혔지만, 현재 그 사건은 당사자들의 사망으로 공소권 없음으로 처리되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