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9, 2024
Home » 테슬라, 플로리다 주 팜하버 집 충돌해 2명 사망 3명 중상

테슬라, 플로리다 주 팜하버 집 충돌해 2명 사망 3명 중상

0
테슬라, 플로리다 주 팜하버 집 충돌해 2명 사망 3명 중상

Florida Highway Patrol via Tampa Bay Times

한 남성이 운전하고 있던 테슬라 자동차가 플로리다 주에 있는 한 주택으로 돌진해 2명이 숨지고 3명이 중상을 입었다고 플로리다 고속도로 순찰대의 발표를 인용해 이 지역 언론사인 탐파베이 타임스(Tampa Bay Times)가 보도했다.

플로리다 주 고속도로 순찰대에 따르면 해당 사고는 금요일 저녁 10시 30분 경 플로리다 주 팜 하버 에서 발생했다고 밝히면서 사고 차량 모델은 테슬라 모델 S 플레이드(Plaid)로 당시 자동모드 설정이 아니었다고 덧붙였다.

플로리다 주 팜하버가 주거지인 43세 운전자는 매닝(Manning) 로드에서 고속으로 테슬라를 운전하다가 허모사(Hermosa) 드라이브 근처 교차로에 있는 정지 표지판을 그냥 지나친 것으로 밝혀졌다. 그 후 그 차는 주변에 있던 제방을 들이받은 후 공중으로 날아가 그 주택의 뒷벽을 들이 받은 후 집 안으로 돌진해 들어갔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당시 그 집 안에 있던 69세 여성이 그 사고로 숨졌으며, 테슬라 차량에 함께 동승했던 플로리다 오데사(Odessa)가 거주지인 43세 남성이 사고후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부상 후유증으로 병원에서 사망한 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이 사고로 운전자와 다른 승객 2명, 플로리다 주 뉴포트 리치에서 온 28세 남성과 일리노이 주에서 온 48세 남성이 모두 중상을 입었다고 탐파베이 타임스는 전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