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4, 2021

마운트 타버 고등학교, 총격사건 으로 학교 폐쇄

마운트 타버 고등학교, 총격사건 으로 학교 폐쇄

WIKIPEDIA/WTVD

마운트 타버(Mount Tabor) 고등학교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해 학교가 폐쇄 되었다고 WTVD등이 포사이스(Forsyth) 카운티 보안관실의 발표를 인용해 보도했다. 포사이스 카운티 보안관실에 따르면 무장한 보안관들이 학교 캠퍼스를 장악한 상태에서 모든 학생들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총격 용의자와 피해자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직 공개되지 않고 있다.

WTVD를 비롯한 각 언론 보도에 따르면 정오 직후 해당 학교 밖에는 대규모 경찰과 의료진이 대기하고 있는 중이라고 밝히면서 일부 경찰 병력들이 학교 건물 안으로 들어가 총에 맞은 것으로 알려진 한 학생을 구조했다고 덧붙였다. 현재 시 관계자들은 학부모들이 자녀들을 픽업하기 위한 학교 진입을 막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시 당국자들과 보안관실은 혼잡을 피하기 위해 우선 안전한 장소로 학생들을 옮긴다음 그 곳에서 학부모들이 자녀들을 데려갈 수 있도록 계획했다고 밝히면서 단계별로 모든것을 하나씩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상당한 시간이 걸릴 수 있다고 덧붙였다.

ATF 특수 요원들과 FBI 요원들이 이번 총격사건에 대응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이번 주 노스캐롤라이나 주에서는 이번 총격사건을 포함하여 두 차례의 총격사건이 발생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월요일 노스캐롤라이나 주의 윌밍턴(Wilmington)에 있는 뉴 하노버 고등학교에서 한 학생이 총에 맞아 15세 소년이 그 총격사건으로 기소된 것으로 밝혀졌다.

1 thought on “마운트 타버 고등학교, 총격사건 으로 학교 폐쇄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