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3, 2021

휴스턴에서 뉴올리언스 비번 경찰 사망, 용의자 2명 추적

휴스턴에서 뉴올리언스 비번 경찰 사망, 용의자 2명 추적

HPD

휴스턴 경찰당국에 따르면 토요일 오후 5시경 뉴올리언스 비번 경찰관이 휴스턴 갤러리아에 있는 식당에서 두 명의 강도에 의해 총으로 살해됐다고 밝혔다. 폭스 26이 보도한 바에 의하면 휴스턴 갤러리아 쇼핑센터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그로토 리스토란테(Grotto Ristorante) 테라스에서 식사를 하고 있던 비번 경찰관들에게 두 명의 용의자들이 총을 겨누고 금품을 요구했다고 밝혔다.

당시 식당에 있었던 두 명의 뉴올리언스 비번 경찰관들은 그 강도들에게 지갑을 건네 주었지만, 두 명의 용의자 중 한 명이 경찰관들에게 총을 쏘며 폭행을 가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KHOU-TV에 따르면 그 총격으로 한 명의 뉴올리언스 비번 경찰관이 사망하고 다른 한 명은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중태라고 밝혔다.

휴스턴 경찰서장 트로이 피너(Troy Finner)는 “말도 안 되는 사건이 발생했다”고 말하면서 “우리는 이 사건을 해결해야만 한다. 지난 몇 주 동안 휴스턴에서는 범죄가 약간 줄어들고 있으며 나는 그 상태가 계속 유지되길 바란다. 이 두 명의 용의자들이 우리 도시에 악영향을 끼치는 것이 걱정된다”고 말했다.

휴스턴 경찰은 흑백 후드티를 입고 은색의 닛산 알티마를 운전하면서 도주하고 있는 두 명의 흑인 남성으로 묘사된 용의자들의 사진을 트위터에 올렸다. 이번에 총격을 당해 사망한 피해자는 두 아이의 아버지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뉴올리언스 경찰당국은 트위터를 통해 “우리는 사망한 경찰관과 부상당한 경찰관의 가족들에게 애도를 표하며, 휴스턴 경찰서장 트로이 피너의 적극적인 지원에 감사한다”고 썻다. 뉴올리언스 경찰당국은 또한 피해를 당한 경찰관들과 그 가족들의 사생활 보호를 위해 경찰관들의 신원을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고 밝혔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