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0, 2021

풋볼 경기장에서 여성이 남성을 때린 후 난리난 동영상

8월 21일 트위터에 올라온 한 동영상에서는 토요일 디트로이트의 라이온스와 피츠버그의 스틸러스 두 팀 사이에 프리시즌 경기가 펼쳐지고 있는 하인즈 필드 경기장에서 한 여성이 한 남성의 뺨을 세게 후려 갈긴 후, 그 남성이 그 여성과 함께 있는 다른 남성과 싸움이 벌어지는 장면이 보여지고 있다.

그 여성이 남성을 왜 먼저 때렸는지는 정확하게 알려진 바 없으며, 동영상에서는 격렬한 싸움이 시작된 후 그 주변에 있던 사람들은 비명을 지르기 시작한다. 그러다가 잠시후 몇 명의 남성들이 그 싸움을 말리기 위해 다가온다.

동영상에서는 무슨 이유에선지 한 여성과 한 남자가 이야기를 주고 받다가 갑자기 그 여성이 상대 남성의 뺨을 후려 갈겼고, 여성에게 맞은 남성은 그 여성에게 반격을 가하려 하자 그 여성과 동행인 듯한 남자가 싸움에 끼어들며 두 남자끼리의 격렬한 싸움으로 번지게 된다.

그런데 두 남성과의 싸움에서 여성과 함께 온 남성이 힘에 부쳐 일방적으로 맞는 장면이 보여진다. 싸움이 어느정도 끝난 후 주변에서는 “여자가 남자를 먼저 때렸다. 이 안경 누구것인지 가져가라”는 말 소리가 영상속에서 들려온다. 이 싸움후의 상황이 어떻게 전개 되었는지는 알려진 바가 없지만, 당일 스틸러스는 프리시즌 경기에서 라이온스를 26대 20으로 승리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