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8, 2024
Home » 멜리사 조앤 하트, 완전 백신 접종 후 코로나19 감염

멜리사 조앤 하트, 완전 백신 접종 후 코로나19 감염

1
멜리사 조앤 하트, 완전 백신 접종 후 코로나19 감염

Melissa Joan Hart - Instagram

여배우 멜리사 조앤 하트(Melissa Joan Hart)가 완전 백신을 접종했음에도 불구하고 코로나19에 걸려 고통받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에게 “안전하게 지내라”는 말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밝혔다고 피플지가 보도했다. 그녀는 인스타그램에 “백신접종을 받았지만 코로나에 걸렸고 상태가 좋지 않다. 가슴이 답답하고 숨쉬기가 어렵다”고 밝혔다.

그녀는 수요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유된 2분짜리 비디오에서 자신이 코로나19에 감염됐다는 사실을 공개했으며, 그녀의 자녀들 중 한 명으로부터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된 것 같다고 말하면서 “내 아이들 중 한 명이 지금까지 코로나19에 감염되어 앓고 있는 것 같고, 다른 아이들이 무사하기를 기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녀는 계속해서 “나는 우리 나라가 조금 게으르다고 생각되며, 우리 아이들이 학교에서 마스크를 착용할 필요가 없다는 사실에 정말 화가 난다”고 덧붙였다. 하트는 자신이 게시한 마스크 착용과 같은 내용에 대해 정치적 의도가 있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건강과 안전에 대해 공유하고 싶다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밝혔다.

그러면서 그녀는 “나는 두렵기도 하고 슬프기도 하다. 나 자신과 일부 지도자들에게 실망했다. 그냥 내가 더 잘했으면 좋았을 텐데, 가족을 보호하고, 아이들을 보호하는데 있어서 더 신경을 써야 할것 같다”고 영상을 통해 말했다. 그녀는 전염병이 “아직 끝나지 않았다”고 상기시키면서 “팬데믹이 끝나길 기대했지만, 그렇지 않은것 같으니 긴장하면서 안전하게 지내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멜리사 조앤 하트는 1976년 생으로 미국의 배우이자 프로듀서이며 감독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그녀는 1991년 부터 2015년 까지 다수의 시트콤에 출연했으며, 영화 드라이브 미 크레이지(Drive Me Crazy, 1999)와 나인 데드(Nine Dead, 2009) 및 신은 죽지 않았다 2(God’s Not Dead 2, 2016)등에 출연했다. 그녀는 또한 최근에는 영화 노 굿 닉(No Good Nick, 2019)에 주연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1 thought on “멜리사 조앤 하트, 완전 백신 접종 후 코로나19 감염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