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3, 2021

건장한 체격의 성추행범과 맞짱 뜨는 뉴욕시의 한 여성

건장한 체격의 성추행범과 맞짱 뜨는 뉴욕시의 한 여성

NYPD

뉴욕시 경찰당국은 90 구역에서 발생한 충격적인 성추행 영상을 공개했다고 폭스뉴스가 밝혔다. 한 여성이 뉴욕 브루클린의 거리를 걷고 있는 동안 한 남성이 그녀의 뒤에서 엉덩이를 더듬자 그 여성은 남성에게 반격을 가하는 모습이 영상에서 포착 되었다.

그 성추행 사건은 사우스 4번가(South 4th Street)와 헤브메여(Havemeyer) 스트리트 모퉁이에서 일요일 새벽 2시 15분 발생했으며, 뉴욕 시 경찰당국은 범인 검거를 위해 해당 영상을 트위터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걸어가면서 휴대폰을 보고 있던 여성은 한 남자가 뒤에서 그녀의 엉덩이를 더듬자 깜짝 놀라지만 이내 그에게 반격을 가했다.

그러나 건장한 체격의 그 남성은 그 여성이 강하게 반격하자 무자비한 폭력으로 그 여성을 폭행하기 시작한다. 그 여성은 남성의 폭력으로 잠시 바닥에 쓰러졌다가 다시 일어났고 남자는 그녀를 몇 번 더 때린후 결국 그 곳을 빠져 달아나는 모습이 영상에서 보여진다.

다른 각도의 영상에서 보여지는 이 남성은 혼자 거리를 걸어가는 동안 얼굴이 감시영상에 포착되었다. 경찰은 이 남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사람에 대해 최대 3,500달러의 포상금을 제공한다고 하면서 1-800-577-TIPS로 전화해 줄 것을 당부하고 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