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9, 2024
Home » 오리건 주 카운티의 한 집에서 337정의 총기 회수

오리건 주 카운티의 한 집에서 337정의 총기 회수

0
오리건 주 카운티의 한 집에서 337정의 총기 회수

Multnomah County Sheriff's Office

오리건 주의 멀트노마(Multnomah) 카운티 보안관실의 형사들은 이 지역에 있는 한 집에서 기관총을 포함하여 무려 337정이나 되는 총기들을 압수했다고 이 지역 언론사인 KPTV를 통해 밝혔다. 보안관실은 한 달여 간에 걸친 마약 및 불법무기 수사의 일환으로 클라카마스(Clackamas) 카운티에 있는 한 집에서 7월 29일 기관총을 포함하여 337정의 총기를 회수했다고 밝혔다.

같은 수사의 연장선에서 보안관실의 형사들은 지난 6월 그레샴 지역에 있는 집의 창고를 수색해 메스암페타민 1000g, 마약 포장재, 펜타닐 알약 500개 이상, 기관총 2개를 포함하여 44정의 총기와 5,000발 이상의 탄약을 압수했다고 밝혔다. 보안관실은 군에서만 사용되는 기관총인 브라우닝(Browning) M19와 U.S. 거버먼트(Government) 1919도 발견되었다고 밝혔다.

압수된 총기류와 마약은 중범죄 전과가 있는 42세인 로니 레로이 샴(Lonnie Leroy Sahm)으로 확인된 남성이 소지한 것으로 밝혀졌으며 그는 불법 총기소지 10건, 기관총 불법소지 1건, 메스암페타민 불법 전달 1건의 혐의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보안관실에 따르면 그는 추가 조사후에 더 많은 혐의가 적용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이번 광범위한 불법 총기류 및 마약 관련 조사는 알코올담배화기 폭발담당국, 그레샴 경찰서, 멀트노마 카운티 지방 검찰청, 멀트노마 카운티 보호 관찰부가 서로 협력하면서 공조 수사를 벌여 얻어낸 성과라고 KPTV는 밝혔다.

답글 남기기

×